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 공부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2:48

    CallnTalk 입니다 !


    >


    >


    미드 영어 공부로 영어의 신이 되어볼래?"미드는 스토리가 있는 영상이기 때문에 재미를 느끼면서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고, 더 활용할 수 있는 실생활의 표현도 배울 수 있습니다.보기에 딱 좋은 미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지금부터 미드 영어공부 정보 같이 봐요!


    >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하기에 딱 맞는 뉴스룸 \"News room 미드 뉴스룸\" 많은 분이 미드 영어 공부로 선택하는 작품입니다."극중 뉴스룸의 주인공은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만 보여주는 방송을 하는데, 어떤 사건을 계기로 진정한 언론 프로그램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완결된 미드이기 때문에 반복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하기 쉬운 작품입니다.


    >


    실생활 표현을 배우기에 딱 좋은 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모던 패밀리는 등장인물의 분포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연령대별로 주로 사용하는 표현을 알아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고 있으며, 미드 영어 공부 추천으로 실생활 표현을 배우기에 딱 맞는 이 작품, 다음에 한번 입문해 보세요!


    >


    어려운 영어 표현까지 학습하기 딱 좋은 "굿와이프 The Good Wife 굿와이프"는 법률 용어도 나오고, 대사가 빨라 수준이 높습니다. 하지만, 반복해서 대사를 확인하고 영어 표현을 읽다보면 분명 어느새 귀에 들어올 것입니다.이미 완결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영어공부하기에도 좋습니다.미드 영어 공부하느라 굿와이프 놓치지 마세요.


    >


    탄탄한 스토리에서 몰입하고 보기 딱 좋은 슈퍼 내추럴 Super Natural​, 추천, 슈퍼 내추럴은 2018년 10월부터 시즌 14이 시작되고 흥미진진한 전개를 계속하고 있습니다.속도가 빠르고 매번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있어 흥미를 유발하기에 좋습니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


    01.Only전화 화상 영어 – 23년간, 다국적 기업이나 단체 전화 영어 교육 02. 듣기만 해도 영어가 늘어난다. – CNN, 미드, TED, 유튜브 등의 동영상 활용 Contents Based전화/화상 영어 03.115종 전화 영어 전용 교재 – 토론, 영자 신문, TOEFL, IELT메디컬 포함 53종·직업별의 교재까지 04. 미국, 필리핀 원어민 강사 – Tesol자격 보유 및 근속 10년 이상 ​ 이상 CallnTalk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