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en(벤) 이은영 - 내 목소리 들리니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7:09

    새벽부터 가을비가 내린다. 하루의 한 페이지가 젖어갈 때쯤 마음 한구석은 머리를 툭 내밀고... 잠들게 했던 가을의 감성이 커지고 싶어하는 것일까? 그리하여.. 가을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음악을 골라본다. 그것도 동시에 두 사람의 음악로 두 곡 모두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하고 있고, 무엇보다 뛰어난 가창력과 깊은 감정의 호소력이 돋보이는 음악이라는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다. 둘 다 이제 방송이나 언론 등을 통해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간단히 말하자면..


    Ben(벤)나의 목소움 들린다(Hotel Del Luna OST Part 9)[MV]https://youtu.be/xdHlCv6yeAY


    Ben(벤)은 99일년생이며 본명은 이은영. 마이클 잭슨의 'Ben' 오디션 때, 'Ben'을 감명깊게 불러 Ben(벤)이라고 예명을 지었다고 합니다. 20일 0년 그룹 베베 미뇽에 데뷔했다. 그 후 솔로 가수로서 '욜에키 중''일 80번'' 헤어지고 주셔서'을 잇달아 히트시키면서 소음원 강자로 급부상했다. 최신 드라마"호텔델루 와인"OST"내 목소리 들려"OST에 참여하여 소음 원차트 1위를 장악하는 등 여성 솔로 발라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en(벤)의 음악은 고소음 구간이 많아 극악의 난이도라는 평가가 높을 정도이지만 그만큼 깊은 느낌, 호소력을 다소 가진 음악가가 많다고 할 수 있다.


    >


    HYNN(흰색)- 시든 꽃에 물을 주듯[MV]https://youtu.be/4qtTZAcaVlQ


    HYNN(흰색)은 1998년생으로 본명은 박혜원.에 어떤 색을 붙여두어도 좋다, 하얀색 소리아크를 하고 싶다는 의미로 예명을 '흰색'에 짓게 되었다고 한다. HYNN(흰색)는 Mnet의 예능 프로그램'슈퍼 스타 K 2016'TOP3출신이었다 2018년 데뷔 싱글'레트 미 아웃(Let Me Out)'에서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 3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이란 곡을 발매했으나 최근의 소리원 차트 상위를 달리고 있다. ​'4단 기어 변속 고소리'이라는 별칭처럼 힘차고 풍부한 성량, 높은 소리 우루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등으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


    울고 싶어도 속으로 삼키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가끔씩은 용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나약함을 낼 수 있는 용기가


    하지만 누군가 옆에서 울고 있을 때는.. 섣불리 위로를 할 수도, 안 할 수도 없다. "그러니까 "잘 지내냐"는 안부마저 슬픔을 일으킬까봐, 의미 없는 이 스토리만 부자연스럽고 에워싸고"


    결국.. 지봉인 가끔씩은 우리에게 얘기하지 않을까? 과거를 기억하는 허약함 속에서 믿고 싶은 본인의 기억을 떠올려야 한다는 것을 본인은 비애로 향하는 차, 그야말로 본인 아감을 믿는 수레바퀴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