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좌의 게임니다 시즌 8, 왓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29

    >


    무제한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쉽게 글을 올릴 수 있는 YouTube는 물론 영화나 드라마도 지하철로 출퇴근할 때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으로 시즌8까지 나온 왕좌의 게이던 시즌이 점점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


    아메 리카)내에서만 시즌 1 1화로 222만에 시작했지만 2에서 300만 후반 3에서 400만명을 넘고 시즌 7과 8에서는 1,000만명을 웃도는 시청률을 보인 명작 중에 명작입니다. 최근 마지막 시즌 6부 최종회가 2019년 5월 19일에 방송되고 쟈싱 서울 이런 소리를 가끔 듣고 슴니다.


    다음 시즌이 괜찮게 오기를 기다리지 않으려는 분들이 많은 만큼 유행하는 드라마는 시즌이 끝나고 좋으면 다시 보는 시청률이 오르곤 할 것이다. 그래서 생방송은 이미 끝났지만 VOD를 통한 지난 방송은 아직 시작됐다고 볼 수 있죠.


    >


    언제 어디서나 괜찮고 방송, 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OTT(Over The Top)라고 하는데 세계적으로 넷플릭스가 가장 유명합니다. 국내에서도 이와 대등한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지만 바로 와처프레임입니다.


    >


    불변의 업데이트로 이전부터 구독자 수를 한상차림리고 있는 이 서비스는 기존에 넷플릭스에서 잘 못 본 대한민국의 영화를 많이 볼 수 있어, 20하나 8년 2월에는 HBO의 유명 작품의 공연이라는 관측이 게재되고 특정의 왕좌의 게이입니다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보통 이런 곳에 올라오는 경우는 심의가 걸려 부분 삭제된 영상이 올라오는데, 무삭제판이라니 더 놀랍죠.


    >


    현재까지는 시즌 6까지 게재되어 있으나, 20일 9년 6월 하루부터는 시즌 7,8까지 전체 올리고 벌써 시즌을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TV전체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즌 매사에 적게는 6개, 많게는 한 0개까지 완결까지 모두 73편의 에피소드가 있는데 각각의 작품을 따로 구입하고 시청하는 것은 매우 매우 불편한 것 들었어요.


    >


    반지의 제왕이 스스로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를 나쁘지는 않았지만 길이가 짧아 아쉬웠던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이기 때문에 시간을 쪼개 몇 편의 영화를 보면 모든 스토리가 완결될 자신이 있었고, 더 오랜 시간 판타지 세계에 빠져들고 싶었던 분이라면 다른 좋은 작품을 찾으셨던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이 드라마도 '기이 이야기'를 쓴 영화와 마찬가지로 조지 R.R.마틴의 원작을 토대로 한 미국 드라마입니다 우에스테로스 대륙에서 7개 국가는 철의 왕좌를 획득하기 위한 싸움을 그린 작품입니다.


    >


    편당 1시간에 이르는 길이와 70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전체 고화질로 스마트 폰 이본의 태블릿에 다소리 아서 보기에는 당싱무의 용량도 크고 기기를 바꾸어 마스크 니시 TV에서 태블릿에서 스마트 폰에서 보고 싶은 기기로 보기에는 현재 왓챠 플레이만의 비결이 없네요.


    >


    차솔리아플리를 실행하여 흥미있는 영화과인 드라마를 고르면 그에 버금가는 장르를 지속적으로 추천하오니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국내 연예이과인 드라마, 한국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요즘에는 국내·해외를 막론하고 매주 500개 신작이 업데이트되고 있고 콘텐츠가 부족해서 안타까운 것은 진짜 없죠. 물론구독을신청하기전에어떤콘텐츠가있는지확인하고구독을할지말지를선택할수있기때문에더좋은서비스라고생각합니다.​ 이런 OTT서비스가 그래 왓챠 플레이도 처음 2주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 결제에서 월 7,900을 내셔야 합니다. 그래서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 8까지 모두 올라오는 6월 한 날부터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시즌을 무료로 볼 수 있겠네요.


    시청비결도쉽고앱사용에익숙하지않아서본인아내sound를써보는분들도쉽게사용할수있을것같습니다. 아는 SOnd주가 몸에 나쁘듯이 드라마에 몰두해 보는 것만으로 공생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시청하지 마십시오.왕좌의 게입니다.바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 편지를 쓴 시점에서는 시즌 6까지 밖에 보이지 않지만 6월 일일이부터는 시즌 8까지 지난 시즌 전체 발견되면 영상을 볼 때에 이 링크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링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