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피부학원 SBS아카데미에서 알려주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9:29


    >


    대구피부학원 SBS 뷰티스쿨을 만나면 피부정부자격증 한방에 합격할수 있을것이다! 이번에는 피부정부자격증 하나와 딥클렌징에 대해 알려주려고 합니다.​ 딥 클렌징은 총 4개에 시험, 당 1지정된다는 것 아세요?대구피부학원 SBS숲과 함께 '딥클렌징-꼬마쥐'의 시술순서를 소개합니다.


    >


    괭이쥐는 작업을 하기 전에 귀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터번을 덮은 후 손을 소독한 후 작업을 합니다.


    >


    휴지를 모델의 어깨 양쪽에 깐 후 제품을 도포하면 됩니다.코마네즈미 크림은 코부터 이마 볼 순서로 가장 크고 얇게 발라주세요.


    >


    아기 패드를 한 후, 코마네즈미 크림이 마를 때까지 기다리세요.


    >


    마른 후 한 손으로는 텐션을 주고 다른 한 손으로는 얼굴 근육 결을 따라 누르세요.쥐 작업 시 시간 관계상 오른쪽만 작업합니다!


    >


    스펀지로 피부에 팽이 알갱이가 남지 않도록 쓸어주세요.휴지를 제거하고 나서 온찜질, 피부 손질 핸드드라이까지 하면 끝장이 납니다.온찜질을 사용하실 때는 반드시 손목 안에 온도 체크를 꼭 해둔 다솔리를 사용하십시오.


    >


    대구피부학원 SBS아카데미에서는 피부국가자격증을 기초부터 잘 갖추어 주기 때문에 필기, 실기 원패스가 가능합니다.기초부터 탄탄히 잡고 흔들림 없이 꾸준히 실력을 다질 수 있는 아카데미 대구피부학원 SBS뷰티스쿨에서는 체계적으로 갖추어진 교육을 제공합니다.피부국가자격증을 허가하기 위한 가장 빠른 길은 대구피부학원 SBS아카데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