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월화드라마 <열혈사제>협찬모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0:52

    안녕하세요. PPL & 종합광고대리점 피플래드의 서승표 팀장입니다.김 1소개할 작품은 SBS월화 드라마"열혈 사제"입니다.* 제작지원 * 협찬의 건 * PPL * 자막광고 외 다양한 PPL 진행 문의 및 상담 가능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


    SBS 월화드라마 열혈사제 출연진입니다.-김남길 김성균, 이하느이, 쿰세록, 고준 라인 업이다,:)화 쵸죠루쟈은 아이, 계란 말이 구이 분 장 아이를 겪고 있는 '사제 김해 1'웅요스에 있는 우리 교구에서 매우 큰 문재를 저지를 참이었다. 이에 감정의 안정이 필요했다 하고 1은 교구를 토그와잉의 아버지 같은 존재인 이영준 신부가 있는 서울의 쿠다 서울리 성당에 온다.참 제 며칠 후,'이영준 신부'는 자살을 위장하고 타살되고, 1은 살인의 배후에 큰 세력이 버티고 잇소리울 직감하는 것이다.  쿠다소리구 제 1의 조직폭력배와 결탁한 지방의 유력자들.한 사람 크다 서리구 카르텔!그리고 1은 그와징챠 거의 본능(?)을 발동시키고 교황청의 도움으로 수사에 돌입할 것이다!그러나 능력이라는면 재미 없다"구·대용 형사"와 협력하게 된다.형사보다 더 형사 같은 신부, 그리고 신부보다 자비로운(?)형사는 쿠다 서울리구 구석 구석을 헤집으며 수사하고 결국 극악무도한 카르텔을 1 맨 터 인 하는 것이다.


    >



    이상 서승표 팀장님 모집이었습니다.관련된 제안서는 요청해 주시면 하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제 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연결됩니다.좀 더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알고 싶다면?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