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증상 오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2:57

    편도염 증세 오래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우리 몸에 있는 편도는 입과 코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이물질에 대해 방어하는 조직이다.출생시부터 점점 커지기 시작했고 10세 정도까지 활발하게 활동을 하다가 사춘기 때부터 쇠퇴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입을 크게 벌려보면 목젖 양쪽에 있는 부위만 편도로 여겨지는데, 편도는 혀 뒤쪽에도 위치해 있고 콧구멍이 뚫리는 곳에도 있고 귀와 연결된 부위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편도에 염증이 생긴 편도염 증상을 오래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는데, 구취의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만성편도염일 때는 편도가 비정상적으로 커지는데, 여기에 소의 맛있는 음식 찌꺼기나 세균이 침착되면 단단한 돌 모양의 결석이 생성된다.결석이라는 말로 표현되는데, 손으로 만지면 쉽게 부서질 정도로 약한 이것은 부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소견보다 심한 악취를 유발하는 것입니다.이것이 입 밖으로 나오면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입냄새가 나기도 한다.그래서 만성 편도염이 있고 입 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편도 결석에 대한 진단이 필요하다.편도로 생기는 결석은 후빌 증상을 1우키는 비염, 축농증이 있을 때 선천적으로 편도에 있는 구멍이 높을 때도 나오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1차적으로 결석을 흡입기로 제거를 해도 기초 질환이 어떤 인지에 그에 맞는 해결 방법이 의도되어야 하며, 필요에 응하고 수술적 방법으로 편도를 부분 또는 전체적으로 제거하고 주는 과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참고 하세요...


    >


    편도 결석은 실제로 아무런 증상 없이 지내1이 있기도 할 것이다.그러나 많은 경우 대인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정도로 입냄새를 동반하고, 목의 이물감, 소리 식물을 삼킬 때 어려움이 생기므로 치료를 게을리 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특히 심각한 수준의 편도 결석을 만성적으로 앓는 분이라면 끊임없이 편도염 치료를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것이 결석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생활습관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평소 입안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시는 것, 양치질을 깨끗이 해서 구강위생상태가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 편도염이 있을 때 빠르게 해결하는 것 등이 그런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