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트워크 자격증 종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3:48

    >


    어제 포스팅이 프로그래머와 관련성이 높은 자격증을 조사한 것으로 김 1작성하는 포스팅은 네트워크 분야와 관련성이 높은 자격증의 종류와 자격증별 개요적인 부분을 조사해 겟움니다.


    >


    거의 매일같이 제가 얘기하듯이, IT분야의 모든 직업은 조차 없는 마찬가지로 전문성이 중요하고, 네트워크 엔지니어 등 해당 직업도 같기 때문에, 전문성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이 다른 직종에 비해 크게 작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특히 나쁜 Cisco 사의 장비들을 다루기 위해 각 기업마다 CCNA / CCNP 등의 자격증을 보유한 인재들만 구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대체로 네트워크 엔지니어 계열 직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분들은 Cisco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자격증은 모두 국제자격증이며, 정부공인자격증과 차이에 응시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상시시험에 진행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CCNA(Cisco Certified Network Associate)는 CISCO 인증시험입니다.​ ■ 시행 기관 및 시헹쵸-시행 기관:CISCO-시헹쵸:Pearson VUE■ 개요-네트워크 장비의 점유율이 70퍼.센트 이상의 네트워크측으로서는 입장이 강한 CISCO라는 네트워크 장비회사에서 네트워크에 대한 기술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만든 가장 기초적인 자격증- 컴퓨터 네트워킹 마스터 양성을 목적으로 시행된 시스코사의 기술공인 프로그램 아래 본인로 네트워크 설치 및 운영능력을 공인하는 자격증으로 초급 단계의 네트워크 지식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클라이언트 환경의 운용, 관리에 의한 실무 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과정이고, 노드 수백개 이하의 소규모 네트워크를 설치, 구성, 운영할 수 있는 소리를 인증함 ■ 자격 응시 자격과 응시 자격 제한 없는 소리 ■ 시험 과목-1과목:CCNA(200-125)■ 검정의 비결-영어, 60~70개(90분)■ 합격 기준-810점~825점(1000점 만점)■ 자격 갱신-3년 인증이 효과적이었고, 다시 인증을 받으려면 재시험 혹시는 상위 단계 시험에 응시하고 합격해야 한다.■ 기타 사항-시험 종료 후 곧바로 성적 확인할 자격증은 수험 서울 아이 작성한 주소로 발송되고 표준 4~8주 정도 소요.)-해당 과목의 불 합격시 71이후 재응시 가능


    >


    CCNP(Cisco Certified Network Professional)는 CISCO 인증시험입니다.■시행기관 CISCO■개요-컴퓨터·네트워킹 전문의 양성을 목적으로 시행된 시스코사의 기술공인 프로그램 일체 없이 네트워크 설치 및 운영능력을 공인하는 자격증으로 전문적인 네트워크 지식을 갖고 있는 sound를 의미한다. 라우터와 스위치를 사용하고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능력과 운영상의 트러블 슈팅 능력을 평가 받는 자격이며 노드 수백개에서 500개 규모의 네트워크를 설치, 구성, 운영됐으며 sound를 인증하는 것.-CCNA자격증은 네트워크 기기 점유율이 70%이상의 네트워크의 편에 입지가 강한 CISCO라고 하는 네트워크 장비 업체로 네트워크에 대한 기술 능력을 인정 받기 위해서 만든 가장 기초적인 자격증 ■ 자격 응시 자격 CCNA을 이미 서울 허가해야 응시 가능 ■ 효과와 혜택과 개인의 기술 능력을 평가하는 잣대-관련 업계 입사시 증명된 기술 능력 제시-네트워크 분야의 숙련자로서 세계적인 인증 가능 ■ 시험 과목-CCNP라우터/스위치/트러블 슈팅의 세개의 과목 시험에 각각 허용하지 않으면 자격증거의 발행 가능 ■ 허가 기준과 목, 당 750점(1000점 만점)■ 자격 갱신 3년 인증이 효과적이었고, 다시 인증을 받으려면 재시험 또는 상위 단계 시험에 응 시하어 허용해야 하■ 기타 사항-시험 종료 후 곧바로 성적 확인 가능-해당 과목에 대한 허가 때 7개, 다음 다시 응시 가능


    >


    이번 포스팅을 보면서 네트워크와 자격증의 필요성을 느껴 취득을 생각하고 있으며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을 받고 싶다면 아래 오픈카톡에서 물어봐주시면 제가 직접 답변드리겠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네트워크 자격증 종류 - 스펙 UP 포스팅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