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중년 배우 리즈 시절 중 원조! 정보석 리즈 시절 사진 대.방.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9:24

    ​​​​


    안녕하세요~보아야날자요!미국 생활을 2주 정도 한국에 왔으니...정말 적응이 안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르 랜 2주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의미있고 아담한 집이 그립다... 그렇다고 해서 나의 한국집이 불편하다는건 아니지만^;


    아, 미국에 갔다온 사이에 한국이 이렇게 추워질 줄은 몰랐어요.다들 저에게 미국에서 오는 땅의 스토리라고 하던데 그 이유가 정말 있었죠.히히히히 이런 추울줄 누가 상상했나요?시차적응도 아직 하지 않은 저는 글씨로 잠을 잡니다. ...


    ​​​​​​​​​​​​


    >


    아니- 진짜 중년배우 리즈시대의 원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저는 배우 정보석씨가 이렇게 왕년에 멋있다고는 생각했습니다. 요전에, 이 후, 카페에서 뭔가를 보고 있습니다만, 이름뿐인 배우로 와서 보니... 그거 정보석 씨... 저는 제 눈을 의심했어요. 훌쩍훌쩍


    >


    제 개인적인 고민으로 정보석씨는 중년의 남자배우 중 리즈시대가 저평가(?)받는다는 고민이 있다면...저평가라기보다는 다들 보고 본인이라면 이분이 정보석배우라고!? 근데 정보석 중년 리즈 시절 보기 전까지는 잘생겼었니? 모르거든요.​​​​​​​​​​​​​​​​


    >


    그래서 다들 중년 남자배우 정보석 리즈 시절 보고 깜짝 놀라는 분, 정예기 많이 봐... 저를 포함해서...


    >


    정말 완전한 조각 미남의 표본이었나 보군요.이렇게 멋있다고 생각한 건 누가 알았니? 다들 리즈시대고 본인네프ᅲᅲᅲ


    >


    머리가 희끗희끗해도 잘생긴 당신, 정보석 리즈 시대의 정스토리 사람들은 놀라울 겁니다. ᅲᅲ


    >


    (이 사진 개인적으로 너희는 나쁘지 않아서 확대시킨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진짜 동영상으로 보면 정보석 리즈시대 더 잘생겼는데..)이렇게밖에 사진을 못가져오는 저를 미워하세요 ᅲᅲ


    >


    배우 정보석 리즈 시절을 보면 정말 사람들이 잘생긴 차이나 홍콩 배우를 닮았다고 하는데 그의 스토리를 알 것 같다.진짜 저우제륜처럼 차이나 이과의 홍콩 배우들이 정스토리 정스토리 잘생긴 거 아시죠?배우 정보석씨도 보면, 리즈 시대에 정스토리의 차나 배우의 소견이 넘쳐난다.​​​​​​​​​​​​​​​​​​


    >


    할리우드 영화이고 과민한 비주얼인데.


    >


    나 이 사진보고 정말 놀랐어. 이사진이? 이분이!? 이러면서 계속 침을 흘렸던 기억이ᄏᄏᄏ 와... 정말 이 세상은 잘생기지 않았어요. 외국인처럼 정연 씨가 안 왔어요?정영용, 한국 배우... 느껴지지도 않고 믿지도 않는다. 잘생긴 홍콩 배우, 소견...


    >


    ​ 그리고 개인적인 감정이지만 정보석 전성기 찾아다니며 정 보속타이 메고 정장 입고 있는 사진만 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어쩐지 007영화가 떠올랐습니다.(울음) 주인공한테도 잘 어울리길 바래


    >


    이건 영화의 한 장면 같은데..왠지 서툴지만..어쨌든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합격이에요..네...


    >


    이렇게 가장 최근의 정보석 씨! 예전의 얼굴이 정스토리의 주로 남아있죠.​​​​​​​​​​​​​​​​​​


    >


    요즘도 정스토리 중년배우 감정 감돈다 정스토리 멋있다 젠틀해 보이는 정보석 씨정스토리 이름값을 못해 ᄏᄏᄏᄏᄏ


    >


    화상은 정보석리즈시대의 사진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