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로트 원조가수 문희옥, "중학생 아들, 엄마 음악하는 것 불편해합니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5:49

    당일은 강남 부자 연구소에서 트로트 원조 가수 뭉・히옥 씨가 중학생 아들과 두 삶의 근황을 공개한 사실에 대해서,"이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


    281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정통 트로트'의 맥을 잇는 원조 스타 가수 뭉히옥의 인생 스토리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뭉・히옥 씨는 "남편과는 헤어졌고, 중학생 아들과 둘이 살다"와 근황을 전했습니다. 문희옥은 우리 아이는 엄마가 음악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어머니의 직업을 나쁘지 않고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불편하니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


    이어 그는 (아들은) 다들 엄마 모르는 곳에서 살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존중해 준다"며 "아이가 원하지 않는 곳은 내가 가지 않는다. 학교도 와야 할 내용이라 안 간다고 털어놓았다. 문희옥씨는 "아들을 소견하면 감정이 아프다. 내 목숨 같은 아들입니다라며 나처럼 불편한 삶을 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자신과 관련된 소문에 대해 아들의 상처를 걱정했습니다. 후배 가수와의 소송에 휘말리기도 했던 문희옥은 한 해 동안 박지영이라는 가명으로 산 적도 있다고 해요.


    >


    가수 문희옥의 삶은 파란만장합니다. 강원도 태백에서 5남매 중 넷째, 태어난 뭉히옥은 우연한 기회로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대요. ​ 고등 학교 2학년 때 뭉히옥이 소풍 가서 부른 주현미의 '비 내리는 용동교'을 듣고 교감 선생님이 " 받치고 면 좋겠다"와 내용하고 가수의 꿈을 키웠습니다. ​ 고등 학교 3학년, 단발 머리에 어린 뭉히옥은 '방언 디스코'로 데뷔한 큰 사랑을 받았고 향후'성은 금이다''사랑의 거리'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이미자, 주현미와 함께 정통 트로트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


    가수로 탄탄했던 문희옥도 인간 문희옥의 삶에서는 쉽지 않았습니다. 이혼, 누나의 암 투병, 동생의 갑작스런 대나무 소리 등 쉴 새 없이 사건이 터지면서 결스토리 가수 활동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어요." 특히 하과인만 있는 아들이 과인답지 못해 학교까지 갈 수 없게 되자 언니의 집 근처까지 이사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가수를) 그만 두려고 했다. 옷도 버렸고 (지금까지 받은) 상장, 상패 다 버렸다"며 "인생을 포기할까 했다"고 괴로웠던 전갈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


    하지만 힘들었던 시기에도 문희옥 옆에서 물심양면을 도와줬던 어머니와 남매, 동료들이 있어 다시 첫 대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혼과 우울증 등 외적으로 과잉인 문희옥과 비슷한 아픔을 가진 가수 김연자는 "외국에서 활동하면서도 '노래 잘하는 신인이 과인 왔다'며 문희옥에 대한 이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문희옥은) 버릴 게 몇 과인이 아니다. 노래도 아주 잘한다"라고 문희옥에 대한 애절한 감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또 24년 전 뭉히옥의 결혼식 사회를 보고 줄 만큼 인연이 깊다'뽀빠이 이상용'은 뭉히옥를 위한 기도까지 하고 있다며 최근 활동을 재개한 그녀를 진심으로 응원했습니다. ​ 많은 절망을 겪고 살아온 50년을 '무지했던 인생'과 소견합니다는 뭉히옥는 경험을 통해서 다음의 50년의 인생은 다른 사람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며 살고 싶다고 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인망생 경험을 바탕으로 가수로서 타인을 위해 봉사도 하면서 더 살아갈 것을 다짐하고 있습니다.


    >


    한편 뭉히옥은 1987년'방언 디스코'로 데뷔했고 큰 유헹룰 누렸습니다. 뭉히옥은 "당시, 밀리언 셀러가 100만장 이상을 기록한 sound클래스가 별로 없었다. 원조는 저 다"와 "1주일이나 한달 만에 360만장 이상 팔렸다. 불법 길보드 차트에 깔린 것까지 포함하면 천만 장이 넘는다고 당시 유행을 전했다. 인간 문희옥의 삶이 그렇게 순탄치 않았죠. 다시 활동을 시작했으니 축하드리며 다시 한번 옛날의 영광을 누리길 기대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