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렌타인데이) 펭수팬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만들기! (+바크초콜렛 만들기 과정+참치상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48

    >


    만나서 반갑습니다 코밍이프니다~​ 2월 14일이 무슨 날??발렌타인 데이~!!(+안중근 의사 사형 선고 날이기도 합니다ᅲ)​ ​ ​ 2019년 2월 14일...이제 1년 전...!코민은 허 송셍에 수제 회 레에-러 로스에파잉오링이풀을 만들어 1년분의 깨끗함을 보존했다고 말했답니다.


    ​ ​이 또 2020년 깨끗함을 밧볼소헴오하고 무엇을 해서 제대로 소견하더라도 소견하고....​


    우리들은 펜스팬이었어!! 펜 어느쪽이라면 무엇일까? 펜 어느쪽도 참아야지!! 그러니까 참치포장하기로 결정!!


    ​​​​​​​​


    >


    대부분 색상의 초콜렛이라서 이번에 만드는 초콜렛은 버크초콜릿이니까!!! 초콜릿 위에 올려주는 여러가지 과자나 견과류 등 여러종류의 초콜렛을 살수있어요! 포장에 대비해서 포장지! 초콜릿을 부어주는 틀, 몰드! 그래서 초콜렛을 깔기위한 유산지 등도 구입!


    ​​​​​​


    >


    매년 하지 않지 않으면 안 된다 하면서도 계속 중 초콜렛을 만들고 있으니 그대로#멜티은키(#중탕기) 사는 것도 ​라도 생각보다 빨리 녹지 않습니다.... 녹은 하나 00g기준으로 하나 0분 이상 걸리는 것 같아.....​ 그래서 쿨티프!공에 초콜릿을 넣은 뒤 전자 레인지에 다소 녹힌 후멜티은키 사용하세요(웃음)제 기준으로 40초~한개 분량 정도 돌려서 보고 초콜릿 녹는 것을 확인한 뒤 다시 돌렸습니다. 초콜릿이 빨리 녹는다고 했는데 30초 돌리고도 많이 녹지 않더라구요. 불안하다고 생각하면 시간을 더 깎아 확인하다 돌리고 보세요!!


    이렇게 된 이상, ...멜팅기는 초코를 녹이는 용이 아니라, 굳지 않게 붙이는 용이 되어 번다.ㅋㅋ


    >


    그리고 이번에 구입한 플라스틱 몰드! 실리콘 사려고 했는데 그냥 이걸 살 거예요.가격은 1인당 천원 정도 합니다.몰드를 먼지없이 깨끗이 닦은 후 녹은 초콜릿을 붓는다! 그리고 굳기 전에 괜찮다! 원하는 데코를 얹으면 끝! 나는 여러가지 만들 생각이였기 때문에 동결건조딸기,자몽,오렌지,파인애플 그리고 과자는 프레즐과자,오레오과자를 구매했다!!


    ​​​​​​​​


    >


    작은 사각판에도 화이트 초콜릿을 부은 후 오레오 부砕서 뿌린다!!!


    >


    화이트초콜릿이 끝나면 지금 다른색의 쵸콜릿에도 도전~~ 절차는 밝은 순서로 했습니다.사진상에는 없지만 화이트초코->핑크초코->그린초코->다크초코 순으로 만들어쑴!!!! 이전 포스팅에도 사용했지만 표준코팅, 커버하고 초콜릿만 쓰기보다는 시판되는 기성품 초콜릿 ABC초콜릿, 카나프티 초콜릿 등 조금씩 섞어서 만드는 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커버하고 초콜릿만 쓰면 코팅감이 없어 녹고 윤기도 남지 않아요! 하쉬는 네가 중요해요.


    >


    그리하여 마찬가지로 다크초코도 몰드에 붓고 각종 데코넣기를 한 후 굳어지면 끝!! 굳어지는 것이 금방 굳어지지만 소견보다 속은 굳지 않아 들떠버렸지만, 밑에 붙는 경우가 가끔 있는 sound ᅲᅲᅲ이라 몰드판이 모자라서 초코색을 바꿔서 녹이는 동안 잠시 몰드판을 가스냉장고에 넣어 더욱 깔끔하게 굳혀 분리하고 재사용하여 반복했습니다.가스냉장고에 조금만 넣어도 굳어서 깨끗하게 벗겨진다!!


    >


    이것은...인터넷에서 주문한 과일준비물이 메일팅기가 배송되기 전에 도착하지 않아서..몰드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종이컵이랑 소주병 끊고 임시 테스트 해볼께(견과류는 집에 방치되는거 뿌려줄께) 그래도 소견보다 맛있었어.


    ​​​​​​​


    >


    くっ 。 。 。 。 。 。 。 !! !! !! !! !!!! 색동 버크 초콜릿 완성!! 소견보다 쉽고 고급스러워요.전에 만들었던 펠레로셰나 파베초콜릿, 빼빼로 같은 것 보다 까다롭고 고급스러운 것! 추천할게!!!!


    >


    하트 앞면 몰드에 초콜릿만 넣고 초코펜으로 글씨도 써야해요 (초코펜은 뜨거운 물에 녹여야해요)!)​​​​​​


    >


    거소음은 당신들 모두 데코라고 하는것이 귀엽고 무뚝뚝하지 않습니까?소견했지만 전혀 이상하지않아! 거짓말없이 우는엄마가 시중에 파는것같다고 한 소음! 나쁘지는 않아 장사해 봐도 돼?


    ​​​​​​​​​


    >


    한 가지 색깔보다 여러 가지 색의 초코로 하면 더 예쁠 것 같습니다.그리고 남은 동결건조 딸기는 다크초코를 남기고 퐁당 떨어뜨리고, 딸 미코에 초코코팅해서 따로 넣은 소리!!! (오른쪽 위에 동그란 통임!) 사진 찍는 것 뿐이야 (웃음)


    >


    이렇게 예쁜 상자로 다음으로 너무 매우면 돼!!! 아 근데 이건 상자가 아닌거 같더군요


    ​​​​​​​​​


    >


    네, 제가 직접 제작해서 보내드릴게요.펜스팬인 허 선생님을 위해 만든 참치!! 원래는 둥근 상자로 갖고 싶었지만, 요즘은 다이소나 아트박스나 모닝글로리도 아무것도 없었어!!원형상자 정말 귀중!! 차라리 상자도 인터넷으로 살껄 그랬나 후회되 ᄏᄏ ↓하지만 네모박스보다는 하트가 귀여울 것 같아 하트박스를 산 뒤 노란색과 파란색 시트를 산 뒤 직접 만들었어요.


    ​​​​​​​​​​​​​​


    >


    앞담장 모습!!!! 이번에도 심심할것 같아서 펜라뷰~


    >


    (상자를 개봉한다고 보이는 펜스님!!!! 펜스 캘린더 사면 주는 달력 펜스 사진(?) 그것을 오려냅니다.)아깝지만 한장 더있으니까,, 근데 너무귀여워요


    ​​​​


    >


    상자 안도 심심할 것 같아서 사진으로 가득 채워 두다


    ​​​​​​​​


    >


    허 선생님이 기념사진을 주시네요


    ​​​​​


    >


    2020년도 예쁜 저장네~(저의 마음에(웃음)호 선생님이 받는 것 딴 하지 못하고 눈물 찔끔(내 착각인가?) 보인 듯 올해도 성공적인 것처럼 하고 있습니다~~~​ ​ ​ ​ ​ 개인적으로 빠베 초콜릿 이본의 빼빼로보다는 비결도 쉽고 가끔도 단축되고 당싱무 만족한 버크 초콜릿 만들기 키욧오요!!그런데 포장 상자를 만드는데 가끔 꽤 걸린 것 같아(웃음)눈만 높아져도... 그렇긴 이제 어떻게 할 거냐고... 기대감이 높아진 허 선생님, 힘내라, 못하면 내년은 없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