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잘하려면 아이드센스 스쿨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43

    요즘에는 블로그에서 수익화하는 다양한 비결이 있습니다.그 중에서 구글 애드센스는 실제로 머캐팅을 하지 않아도 머캐팅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수입원이 되고 있습니다.하지만 구글은 잦은 정책 변경과 진입 기준이 엄격하게 바뀌고 있어 시작하기도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


    그래서 이미 구글 아이드 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봐야 하고, 비결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제가 오한산 소개하는 네이버 커뮤니티 아이드 센스 스쿨은 이런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드 센스 커뮤니티이며, 만명이상의회원을 보유할 정도로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


    어린이 센스 스쿨의 좋은 점은 초보자에게 무료로 어린이 센스를 가르치는 것을 따라오세요. 메뉴를 통해 자신이 쉽게 아이들의 센스를 이해할 수 있고, 질문과 답안 게시판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물론수준에따라서는열람할수없는게시판도있지만활동을많이해서등업조건을맞출수도있고,이런부분들이어린이를위한센스를하는것에도많은동기부여가됩니다.역시 한 명의 초고수에 직접 어린이 도센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유료 멘토링 서비스도 있으므로, 누구라도 맛있지는 않기 때문에, 감정만 있으면 어린이 도센스를 잘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어린이 이도센스 스쿨 은하단 링크에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 후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등록해주세요.https://cafe.naver.com/nlsmall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