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홈쇼핑 by 현대홈쇼핑 장도연,이상준 불토메이크업 존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30

    >


    저번주에 화토 뭐 했냐면요 양궁카페도 가고 맛있는 식사도 먹고 마지막에는 역시 밤을 태우기 위해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


    근데 이예기예요. 홍대 카페 앞의 홍대 홈쇼핑이 열리고 있었다는 사실-'홍대 홈쇼핑'은 현대 홈쇼핑에서 2030의 젊은 고객과 소통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전회의 한방에서는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하고 정이예기가 화제가 되었어요.이번에 홍대 홈쇼핑 2차로 불토 메이크업이 진행했습니다 우와...! 직접 현장에서 볼 수 있다니 두근두근! 도끼릿! 도끼릿!


    >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브루토 메이크업의 테마에 맞는 컬러 딥 쿠션, 팔레트 탄롤러 헤어롤러, 레이딥 퍼香 향수 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체험하거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


    >


    평소 당신이 원하는 립쿠션을 체험해보고, 가져갈 수 있도록 메이크업 부스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컬러도 알록달록 바를 때 부드러움이 매력 만점, 게다가 한편으로는 메이크업 전문가분이 직접 립을 발라주셨습니다.또 전문가의 손은 달라요! 쿠션봉을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예쁘게 립도 바르고 립쿠션도 무료로 과인 나눠주어서 저도 하과인 받아왔어요! 하지만 립쿠션은 과인로로 끝이 아니에요!


    >


    >


    방송 1회에 매진한 대중 만점의 "프치프치 롤러". 라는 이야기에 더 심해져서, 나쁘지 않아도 살까 하고 속삭입니다. ''평소 머리 위에 가서 풀이 죽어서 헤어 관리할 때 제1과 느끼는 겁니다 갈근발로 머리카락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헤어 롤을 아주 좋아합니다만, 갈근 롤러는 머리에도 붙어 가벼워서 자꾸 손으로 스토리를 만지게 됩니다.


    >


    1반 디자인도 있지만 호랑이 무늬까지.저는 집에 있는 거랑 섞여서 내연라묘 호랑이 문양으로 선택했는데, 확실히 이 호랑이 가죽이 인기가 많았어요! 간단한 Sns 이벤트에 참여해서 다 팔렸다는 탄탄롤러가 이번 기회에 한번 써보려고 해요./ᄆ/딴딴딴롤러는 그냥 사용하셔도 되는데 같이 세트 특수커버를 쓰시면 더 좋대요!


    >


    그 옆에는 현대홈쇼핑 세트 구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구성이 정말 알차고 있어요!사실 대다수의 사람들이 홈쇼핑하면 4050대가 많이 보려고 소견을 하는데 방송도 나름대로 재미 있고 무승보다 구성이 사실에 충실하지 않을 거예요.이번에 홍대홈쇼핑을 보게되면 아마 홈쇼핑에 매력이 떨어질꺼에요. .이 기회에 홍대 홈쇼핑을 체험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한번 보면 2030대도 아마 홈쇼핑 매력에 풍덩 빠지지 않을까요 www.


    >


    홈쇼핑 제품을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홍대 홈쇼핑! 체험부스만으로도 정이 이야기 좋았는데, 요즘 굉장히 시작이라는 이 이야기를 쓴다! 역시 소문을 듣고 온 것인가 자리가 꽉 찼네요!어떤 보면 불토 메이크업이 주제라서 그런지 20대 여성들이 정담 많았습니다 2030과의 소통 때문에 만든 행사인 행사장의 대다수가 젊은 연령층의 사람들이었습니다


    >


    현대홈쇼핑 쇼호스트 현세환 님이 제일 먼저 본인에게 와서 분위기도 띠고 퀴즈로 선물도 많이 나눠주시고... 저도 하본인게.. 헤헤 또 이벤트에서 받는 무료선물은 즐거워요!!


    >


    korea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씨가 나와서 향수에 대해 써줬어요.  향수를 꼭 뿌린다면서 여러가지 내용을 해줬어요.역시 좋은 향수는 한번 뿌려도 향기가 오래가고 전날 뿌린 향수가 정연용 오히려 더 좋은 향을 낸다고 하네요. 아호!! 좋은 정보 겟쳐!!


    >


    이때 레이딥 퍼ュ 향기를 시향할 수 있도록 나눠주셨습니다! 홍대 홈쇼핑은 정말 좀 색다른 것 같아요/ᄉ/다른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현대 홈쇼핑만의 행사인 것 같아요.보는게 아니라 직접 만지고 뿌리고 체험해봐!!! 이러면 진짜 말 사는거... 근데 말이지요? 안녕, 안녕!


    >


    그래서 개그맨 장도영, 이상준이 본인과 진행을 맡고 있는데 또 한 명의 개그맨답게 지루하지 않고 아주 재미있게 진행해주셔서 계속 웃고 같이 했어요.자연스럽게 참여했습니다.


    >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박태윤 씨가 화장의 시연도 진행했습니다-눈 화장을 진하게 할 경우 학생 스에도 색깔과 립스틱 색깔을 동 1 하는 것에 맞추면 심한 통 1감 있어 좋다고 말했습니다 직접 참여한 여자 분 화장이 너무 짙은 소견한 것으로 수정 메이크업 받고 매우 좋더라고요!! 오호의 요령을 먼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오셔서 제품에 대해 설명해 주시고 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


    홍대홈쇼핑은제한적인사람이아니라지나가는사람까지전체참여해서즐길수있어서정내용이좋다고생각합니다.이날 행사는 현대홈쇼핑과 개그맨의 라이브 방송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방송되었습니다.요즘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인데 정말 재밌죠?ᄏᄏᄏ 장도연 씨랑 이상준 씨가 진짜 재밌어요.여러분도 한번 보세요!앞에 홍대 홈쇼핑 3편을 진행합니다 면 또 참석해야 합니다!!만약...안 간다면... 집에서 꼭 봐야겠네요. 그냥 봐도 재밌어요.


    >


    이게 존스토리, 내가 알고 있던 홈쇼핑이지? 할 만큼 정 이야기 재미 있게 본 인고 즐겁게 참여 가능한 홍대 홈쇼핑 TV를 안보 때문에 홈 쇼핑도 못 꿨는데 이렇게 현대 홈쇼핑에서 2030이 주로 찾는 홍익대에 직접 본인 와서 다 함께 참여하는 행사 만들어 주니 저는 즐겁게 참여한 덕분에 올드이라고 생각하던 홈 쇼핑에 대한 고정 관념도 완전히 찢어졌어요.홍익대 홈쇼핑 100편 그 때문에 1000편까지 기대할께요 역시 하러 갑니다/ᄆ/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