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포스트를 알고싶다.. 한달간의 선전 블로그수익은? ADPOST 네이버블로그선전 용돈수준으로 괜찮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9:02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주 오랜 시간 애정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회 수가 그리 높지는 않지만 한정으로 ON1살사 춤이나 소셜 파챠타, 그 때문에 머랭 춤을 추는 직장인 모임 니다울 알게 해서 배울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이태원 해외 클럽형 라틴 파티 등을 소개하면서 세계를 여행할 때 각 지역의 라틴 파티도 소개하고 들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와 여행, 제가 쓴 제품에 대한 리뷰 등을 공유하고 침착하게 블로그에 많은 이야기를 다소움고 왔습니다.실제로 예전에 구글 아이드센스 등 머캐팅을 통해 수익을 낼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고 도전해보려고 시도했기 때문에 본인 네이버 블로그 정책상 구글 아이드센스는 포함되지 않고 따로 다른 티스토리 같은 블로그를 이용해야 할 테니 귀찮고 관리도 힘들어 보여 포기했습니다.아마 그 당시에도 네이버 쪽에서 머캐팅 수익을 내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들었는데 너무 수익을 내기 힘들다고 해서 안 하는 쪽을 택했어요.​ 그런데 7월 18일 이 같은 메일이 도착했습니다.아이드포스트 가입 조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


    어..이게 뭐야..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블로그 마케팅 수익 모델이라고 합니다.한번 찾아보면 조회 수가 1000회가 넘지만 11마케팅 수익을 1000원이데도 어려워진다는 글도 있고, 꾸준히 하면 용돈으로 커피 값 정도는 버는 것도 있다며 다양한 후기가 기이 게재되고 있네요...그래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네이버가 도와준다니 굳이 블로그의 품질저하 같은 건 소견하지 않아도 되고 설정만 하면 된다고 하니 댓글을 읽는 분들에게도 큰 방해가 되지 않는다고 소견이 나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221그 전의 메일 1인증을 하고, 나의 블로그를 등록 신청하므로, 심사를 거쳐서, 요점 1이 왔습니다.미디어가등록되었습니다.


    >


    이때의 제 블로그 접속 수가 쵸쯔쵸쯔 7-800회 정도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가 등록된 뒤 아마 7월 23초부터거나 수익이 첫 00원 미만인 반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저같은경우에는어차피글을작성해서올리는거니까처음부터문장을만드는건아니니까용돈이만들어지는거고,커피값만큼저한테도오고싶다고생각이들었습니다.sound의 글에는 제 1단 살사춤에 대한 문장이 있고, 국한드라마 추천이 있으며, 다음으로 제가 알뜰폰 유심제로 통신사를 이동했기 때문에 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했습니다.그 전에는 스페인, 포르투갈의 여행도 있고 M50카메라의 구입기 등 여러 글들이 있다.​ 7월 23처음 개시되었습니다.로, 오거의 매일이 8월 20처음이다. 대충 한 달 동안... 제 이익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0^​ ​ 첫단, 유아 두 자리, 관련 검색을 하면서 현재 하시는 분들의 상황을 봤는데 조회 수가 최초의 만회가 되더라도 실제 수익이 많이 없는 분에다 최초의 000회 정도이지만, 수익이 높은 분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아직은 월 수익이 첫 00만원이면 한분을 받지 못했습니다.첫반 적에 첫 0만원 좌우는 가끔 있고 많은 분이 약 40만원대까지는 있다고 읽었습니다.큰 수익은 어렵고, 용돈정도는 수익을 낼 수 있는 그런 미디어 스토리가 되겠네요... 따지고 보면 이런 시스템을 보면서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지 않을까? 라고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그렇게 쉽게 네이버가 광고주님들의 돈을 낭비하게 만들진 않겠죠? 그래서 꼭 알아야 할 스토리를 살펴봤습니다.무효 클릭과 클릭 유도의 패널티가 있었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저 같은 초보자들은!


    >


    종합적으로 제재받을 수 있는 사항들을 공지했었죠.이용에 주의를 요하는 사항이니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특히, 아기도포스트가 공급하는 통계중의 노출수, 클릭수, 클릭율은 공개해서는 안된다. 예.한 달 정도 정지될 수도 있어요.


    >


    위의 이야기는 사실 호기심으로 진행하면서 흥미롭게 보고 알게된 사항으로, 어린이용 우체통에서 제공하는 통계가 그렇게 자세하지 않습니다.... 어느 문장이 어느 광고주 것이서 이익이 났는지, 얼마인지는 자세히 주지 않습니다.그래서 고개를 갸우뚱합니다.클릭수랑 광고수익은 비례하지않아요 어떤경우에는 금액이 적고 어떤겨울에는 많고... 중구난방.... 제가 추측해보면 글과 관련된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가 생깁니다.아, 그래서 링크 광고함을 상단, 중단, 하단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글 읽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 아마 중간설정이라면 좀 더 공격적인 마키아팅이 될지도 모르지만... 나의 글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튼 이 글에 관련된 파워링크 안의 광고가 세 개 형성되는데, 그마다 클릭에 의한 광고수익 점유율이 다른 것 같습니다... 아마 클릭한 광고와 체류 시간이 본인 연계된 접근성에 따라 수익 점유율 금액이 다른 것 같습니다.통신,금융,보험,휴대전화등이런관련부분이클릭도늘어나고,광고수익금도높을것으로추측이되죠. 단순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최근 일주일을 보면 하루의 조회 수가 한 000-하루 00회 정도가 본인는 듯합니다..그리고 수급액을 보면 낮을 때가 일 533원, 많을 때가 7567원이 자신 왔어요.저같은 경우에는 비교적 수익이 본인이지 않았나 봅니다. 겨우 한달인데... 고맙게 소견이로군요:-)한달간 제 수익은 약 7만원대 중반정도 좋습니다...예상했는데 하루에 만원본인 온데요..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하루 만원으로 30일 30만원인데... 어린이용 우체통에서 용돈을 기대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글을 잘 작성하고 소견도 안 했던 커피 값을 차곡차곡 쌓아주는 그런 재미를 느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머캐팅에 대한 공부도 되는 것 같습니다.블로그 포스팅과 사용자의 흥미도, 그에 따른 수익성 관련성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도 되지 못한 소견합니다.​ ​ 그래서 오링이도우포스토 기준이 너무 비싸지 않느냐는 분도 계실 거 같은데 내가 본 검색에 의한 부분은 300-400회 정도 끈질긴 분도 오링이도우포스토 신청을 직접 올랐다고 들었습니다.매우 조회수가 많다기 보다는 끈기와 신뢰성 있는 정기적인 포스팅이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만약 본인의 광고 등록을 소견한다면 참고해 주세요.네이버가 구글 어린이 도센스 본인의 유튜브 광고로 빠져드는 분들이 많으니까 블로거에 대한 지원 정책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라는 소견도 드네요. 저처럼 블로그에 아이정(어린이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뉴스가 될 것 같습니다...새로운 지원 프로그램도 계속 제안할 예정입니다.아무튼 저는 네이버의 아동용 포스트 정책에 대해 무한감사! 저도 아동용 포스트를 이제 막 시작했어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요.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용 포스트 고객센터 등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본인검색이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


    >


    추가 스토리지 린드 포스트에 대한 소개가 고객센터 글에 있어서 가져왔습니다.수익 배분 비율과 관련된 부분인데, 그대로 블로그에 게재된 클릭 보수 마케티은비의 70Percent을 배분하는 것이 원칙인가 보군요.머캐팅에 따라 다른 부분이 있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제가 이해하기에는 그렇네요. 배분율이 굉장히 높네요.창작 보상 프로그램이라니... 취지는 좋아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