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 꿀잼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 하나 가이드 리뷰 [지정생존자 3부작]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4:17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지정 생존자는 정스토리의 참신한 소재로 흑소처럼 넷플릭스를 결제한 나를 이끌었다.지정 생존자는 정치를 나쁘지 않고, 그 당시 쓸데없는 결제에 아까운 불안감을 동시에 해결해 주는 드라마였다.지정 생존자를 이끄는 주요 줄거리의 뿌리는 하나입니다.


    >


    아래에서는 지정 생존자 시즌 한(포 1러시아가 포함된 슴니다.시즌 1개 중점적인 이 스토리는 문제의 수습과 문제의 수사다.갑작스러운 폭탄 테러로 인해 모든 정부와 국회 인원은 사망, 과인라의 행정, 입법 시스템이 마비되고 추가 테러의 위험이 존재하기 때문에 커크먼 정부는 내각을 재설립할 것입니다. 역시 이 충격적인 문제의 범인을 찾으려고 합니다.


    앞으로 시리즈를 이끌며 인간갈등의 인물들이 구성되기 시작합니다.비서실장 아이밀리 로즈 안보보좌관 다리미 쇼어 대변인 세스 라이트 FBI 요원 행아인 웰스


    >


    시즌 1은 캐릭터의 구축이 나쁘지 않고 사건의 징헹면에서 가장 중요한 시즌이었다.​ 이야기가 너무도 매력적인 캐릭터에 끌리고 시청하는 고정 시청자가 거의 매일 오나프지앙아고 나쁘지 않​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훌륭한 스토리에 맛으로 시청하는 사람이 거의 매일 오나프지앙아고 아니며 ​ 그 부분에서 지정 생존자는 정 이야기 완벽한 시즌 1을 받았다.톰 커크먼이라는 좋은 리더십, 강직한 가치관을 가진 대통령을 보며 심지어 존경과 가르침을 얻기도 하고 가까운 참모들을 보며 리더를 흉내 낸다는 큰 책임감을 느낀다. 거기에 훌륭한 스토리 진행과 참신함이 더해져 완벽한 드라마를 본 것 같았다.매우 위기를 느끼게 하는 연출과 지정 생존자라는 참신함이 아직도 신선하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었다.


    >


    언더독의 반란이 우리에게 큰 희열을 주듯 정치초보, 재앙급 문재에 쩔쩔매는 대통령이 하는 선택으로 문재가 말끔히 해결되는 모습과 서서히 발전해 가는 대통령의 모습을 보면 어느새 우리는 그를 응원한다.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도 잘 연결됐다. 시즌 1에서의 인물들은 평면적으로 생각되지만 드라마의 특성상 피로감에 신경을 쓴 선택으로 생각된다.참신함은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 우리 삶에서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1을 우리는 참신하다고 느끼는 것이다.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댁의 출근길에 드라마화한다면, 우리는 절대 그것을 참신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


    지정 생존자는 그 부분도 현실과 가까워졌다. 우리가 매일 뉴스로 보는 문제와 정치인 간의 다툼이 걸행국가의 시각에서 잘 알 개연성이 있다. 좀더 생각해 보면 세계 최강대국 America의 정치 시스템이 붕괴되고 그 혼란을 이용하려는 세력이 존재할 것이다.이처럼 현실적인 문제가 진행되면서 개연성이 현실적으로 느껴진다.결국 시즌 1개의 결말은 해피 엔딩이었다 물론 향후 시즌에 대한 모찌를 건 겉모습만이 해피엔딩이긴 하지만.


    >


    그녀가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1번째 드라마에 추천할 지정 생존자 시즌 1검토했다.​ ​ 다음부터는 최악의 시즌 2리뷰에서 다시 들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