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23첫 첫요첫 방송별시청률순위 :)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11

    4월 231 1도 1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이프니다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이번 주말은 정말 날씨가 좋았어요.거의 매일이 거짓없이 좋네요. 거짓말없이 봄이 왔네요.봄이 와도 날씨가 이상해서 잘 느끼지 못했는데 거의 매일 햇살을 받으니까 확 느껴졌어요.저는 도요하나까지 제주도에 있었고 하나는 집에서 쉬기만 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셨습니까?영 선생님과 하나 하나 시청률 순위를 봅시다!<4월 23하나 하나 필요하나 시청률 순위>


    >


    <4월 231 1도 1드라마 시청률 순위>


    >


    1이불 1드라마는 아버지가 이상하고 하봉잉어요.다른 것은 다 다시 방송 시청률이네요<4월 231 1도 1연예의 시청률 순위>


    >


    미운오리가 시청률이 정말 높네요.복면가왕과도 차이가 크다! 조사기관에 따라 좀 더 자세히 본인온의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닐슨코리아 하나·통파시청률 순위>


    >


    개그 콘서트는 옛날 같지가 않군요~런닝 맨도 정내용의 시청률이 낮아요..<닐슨 코리아 1도 1, 종편의 시청률 순위>


    >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이번에 어떤 일을 했나요?뉴스 룸보다 높은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


    <4월 23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케이블 시청률 순위>


    >


    터널 시청률 좋네요.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시청자중 한명인데, 조금 답답한 부분도 있지만 엔딩이 최고 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