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초능력과 지구종얘기의 이예기 엄브렐러 아카데미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4:03

    편성:America넷플릭스 개요:SF판타지 시즌 한 20하나 9.02. 하나 5~하나 0부작 종료 ​


    >


    >


    >


    >


    하나 989년 하나 0월 하나로 낮 한 2시 전 세계에서입니다 신한 것도 없는 임신부부터 43명의 아이들이 갑자기 생긴다. 갑부인 달라진 모험가의 레지놀도우리ー브스 경은 7명의 아이를 입양해서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만들어 아이들을 악당과 싸우는 전사로 키우고 있지만 아이들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숫자로 부를 만큼 아버지의 사랑을 아이들에게 끼치지 않고 하나 7살이 되면 루서를 제외하고 본디 그의 곁을 찾은 인계 된다.


    >


    >


    아이들이 집을 나오고 13년 후 어느 날 리브스 때 죽었다는 소식에 형제는 전부 집에 모인다. 뜰에서 아버지 리브스 경과 어렸을 때 죽은 벤을 추모하던 중 시공간이 열리고 17년 동안 실종 상태였다 넘버 5이 미래에서 현재로 복귀하게 된다.


    >


    >


    >


    >


    미래에서 돌아온 넘버 5는 미래는 이제 막바지인 상태에서 커미션이라는 조직이 장악하고 있는 것이다. 커미션에 속한 킬러와 역사적 현장에서 5년간 시간 암살자로 일하다가 돌아왔다는 것이다.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한 엄브렐라 아카데미 형제들의 노력은.


    >


    >


    >



    >


    >


    넘버 1루서(톰・홋파):7남매 중 리더. 한없이 힘이 센 사람 형제들이 아버지를 떠나고 어머니도 혼자 따라 단독 떠났어요.무에서 목숨을 잃는 상황에 이르자 하그리브스는 침팬지의 혈청으로 그의 목숨을 구한다. 4년 아버지의 지시로 단독 달에서 지냈다. 늘 그렇듯 마소음 속에는 엘리슨에 대한 못 박는 사랑이 있다. 앨리슨이 바냐의 공격으로 죽을 뻔하면 바냐를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납의 비밀방에 가둬둔다. 리더치고는 좀 고지식한 성격


    >


    ​ 넘버 2, 디에고(데이우이쯔도・카스타네다):한 사람 그런데 베어 던질 수 있다. 특히 칼던지기를 잘한다. 루서가 리더인 것이 좋지 않아 늘 잔소리를 한다. 단독 경단으로 활동하며 자신 있는 놈들을 잡으러 간다.


    >


    >


    넘버 3·엘리슨(에미・레ー바ー렘프몽):상대의 소견을 조종할 수 있다. 유명 영화배우지만 이혼으로 양육권을 잃고 늘 딸을 그리워한다. 루터와는 어릴 때 사랑하는 느낌이 들었다.어린 시절 아버지의 지시로 바냐의 초능력을 봉인시킨 사실을 바냐을 알게 되어서 이성을 잃은 바냐의 공격으로 성대를 앓고 시즌 1마지막으로는 못하는 상태.


    >


    넘버 4의 클라우스(로버트·기한):귀신을 보고대화하는 능력 때문에 정서적으로 항상 불안정하다. 게이에게 늘 마약과 술에 빠져 있고 형제도 공공연히 무시한다. 자신의 능력 정도를 몰랐지만 과인 중에는 유령의 힘을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


    >


    넘버 5(에이 던 갤러거):텔레포트(순간 이동 능력자. 자신의 능력에 대한 호기심으로 순간 이동하는 미래에 이동하고 45년 가토 효잇다 돌아오는 비결을 알게 되었으며 현재로 돌아왔으나 실종 당시 자신이 하나 3세의 몸에 돌아오고 있다. 까칠한 성격으로 형제들을 늘 무시하지만 가족에 대한 사랑을 흉부품으로 갖고 있어 지구의 종말기를 막고 형제들을 도우려고 현재로 돌아갔다. 현재 본인은 58세


    >


    넘버 6 벤(쟈스티은・밍): 어릴 때 죽은 형제. 어떤 능력인지는 안 본 인 오지만 영혼의 상태이기 때문에 넘버 4의 클라우스 만큼 보인다. 클라우스가 능력을 깨닫고 벤을 통해 힘을 쓰게 된다.


    >


    >


    >


    넘버 7바냐(에렝・페ー지):형제 중 유쵸쯔하게 능력이 없는 것으로 어릴 적부터 아버지에 차별을 받고 형제들도 왕따를 당한 것이 항상 미련이 남아 있다. 그러므로 5년 전 가족의 비밀을 폭로하면서 자서전을 내고 형제들이 더 그녀를 미워합니다. 아버지는 그녀의 능력을 제어하지 못하면 엄청난 재앙을 초래할 것임을 알고 그녀의 기억을 지우고 봉인했다. 나쁘지 않게 레그데드를 만났고, 나쁘지 않게 봉인된 초능력을 알게 되고, 그 사이에 맺어진 원한이 폭발하여 무서운 힘을 넓히지만,


    >


    >


    >


    인공지능 어머니 그레이스 : 하그리브스 경이 아이를 키우는 보모로 삼았는데 아이는 어려서부터 엄마라고 부르며 따른다. 30년간은 변하지 않는 외모이지만 아무래도 오래 된 기계, 왜 오작동을 해서 가장 잘 따르던 디에고가 안락사되었지만, 포고가 살아난다. 바냐는 집을 부술 때 함께 집과 운명을 함께 할 것이다.


    >


    포고: 이야기 하는 침팬지. 하그리브스 경의 집사이며 그의 비밀을 모두 알고 있다. 바냐는 초능력이 있고 그 능력을 봉인시킨 비밀 때문에 결국 바냐에게 죽는다.


    >


    레자네이드: 바냐의 형제처럼 같은 날에 태어난 불행한 사이코. 늘 엄브렐러 아카데미 어린이들을 동경하고, 심지어 가입을 원해 하그리브스 경을 찾았지만 거절당하자 앙심을 품게 된다. 어릴 때 아버지에게 학대 받는 아버지를 죽이고 교도소에서 12년 가토 효잇다 나온다. 우연히 하그리브스 경의 비망록을 입수하고 바냐의 엄청난 능력을 알게 된 뒤 모른 체하고 접근해 그녀를 자극하고 능력을 넓히지만 그녀에게 죽임을 당한다.


    >


    넘버 5를 죽이는 모아 놓았던 미래의 킬러라고 찰찰. 헤이즐은 현재 세상의 도넛 맛에 매료되어 매 1도넛 상회를 찾던 중 남편과 사랑에 빠져서 미래에 돌아가지 않고 그녀와 마지막 운명을 같이 합니다.​ 1반의 초능력의 드라마에 비해서 초능력의 힘은 크지 않지만 지구의 존스 트리라는 큰 틀 속에서 이루는 새로운 스토리가 재미 있지만 중반까지 다소 늦게 진행이 조금 흠이다. 시 증하나웅죠은스토리에 얽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과정에서 시즌 2에서 죠은스토리 이후 엄브렐러 아카데미 형제들과, 바냐과의 싸움이 될 것으로 보다 큰 즐거움이 있는 서울 리라 예상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